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욱하는 성질 죽이기] 로널드T, 포터 에프론 지음

나의 책방/이 책을 읽고나서

by 예빈아빠^^! 2013. 2. 8. 11:29

본문

 

읽은 시간: 2012년 8월

나는 왜 화를 조졸하지 못할까 ?

이 문제는 가족과, 나의 주변인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주었다.

왜 나는 화를 내는 것인가?

분노는 병이고, 인지의 문제라는 것, 그리고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

이 후 하나님께 분노하지 않게 해 달라고 기도하며,

상황을 객관적으로 받아들이고, 상대방의 얘기를 그 사람의 위치에 서서 들어줄려고

노력하고 있다.

가끔 욱 하는 성질머리의 통제의 나 처럼 어려움을 겪는 살람들에게 강추!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