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'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' 를 읽고

나의 책방/이 책을 읽고나서

by 예빈아빠^^! 2016. 8. 3. 14:49

본문

 

2016년 8월1일 대학친구들과 종로에서 만났고, 일찍나선 나는 남는 시간에 종로알라딘 중고서점에 들렸다.

성령님께 읽을 책을 링크해 주세요 하는 마음으로 책을 찾던 중

 

"온유한자는 복이 있나니"를 구입 읽게 되었다.

 

관련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서 보고 은해 받은 지가 바로 몇일 전이다.

 

내 지각과 경험, 지식으로 이해되지 않는다고 함부로 판단 했던 성령의 역사들 ...

부끄럽다.

 

지금 주님께 방언과 통변의 영을 부어달라 기도하고 있다.

 

성령의 역사는 지금 이 시간도 ~ 동일하게 역사하십니다.

 

요14:12

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

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!

 

성령의 역사는 오유함을 이룹니다.  ~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