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영적세계의 비밀], [나는 천국을 보았다]

나의 책방/이 책을 읽고나서

by 예빈아빠^^! 2013. 7. 2. 17:32

본문

Mary K. Baxter의 [영적 세계의 비밀]   이븐알렉산더의 [나는 천국을 보았다]을 읽을 것을 추천합니다.

같은 경험을 두 사람이 다른 차원의 기록을 남겼다.

기독교에서 다름에 대해 배타적 이지만,  내가 말하는 다름이란

관악산 정상에서 관악산을 보고 산에 대해 쓴글과

안양에서 관악산을 먼 발치에서 바라보는 보고 쓴 차이가 적절한 설명이란 생각이다.

학구적이고 이공계 전공자는 나는 천국을 보았다에 큰 공감을 느낄 것입니다.

감성적인 분들은 영적세계의 비밀을 읽으시면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할 것이다.

비교하여 같은 시기에 같이 읽어보는 것도  강추.

 

 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